상담과 운영관리 효율 증가는 곧 매출 상승
고객 요구 해결을 위한 CRM데이터 기반 통합 상담 솔루션 미래톡으로
매출이 새지않도록 철저한 고객관리와 지나치는 고객을 평생고객으로!
다채널 통합 관리로 상담 업무를 간소화
미래톡, 네이버톡톡, 카카오 플러스채널을
하나로 통합한 멀티 응대로 편하고 효율적인 관리
고객사에 어울리게 맞춤하세요
PC, 모바일 모두 고객사의 아이덴티티가 드러나는
디자인을 상세히 설정하여 더욱 친밀감 느껴지는
사이트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멀티 디바이스 환경
어느 디바이스에서도 최적화되어있는
미래톡으로 관리의 효율을 극대화합니다.
전체적인 상담현황을 한눈에
고객사의 상담현황을 한눈에 파악하여
운영과 마케팅 전략에 반영합니다.
오토봇으로 단순 반복 문의를 최소화
단순 반복 문의가 감소하여 보다 복잡한 문제에 집중하게되어 양질의 고객 지원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SMS알림봇으로 치밀한 고객응대
알람 확인이 더욱 용이한 SMS문자로도 고객상담 DB를 접수받아
상담창구의 영역이 더욱 확장됩니다
매출로 이어지는 상담의 시작
업체명 : (주)미래아이엔씨 | 서울 :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 9길 68 대륭포스트타워 5차 18층 | 대표자 : 박승운 | 사업자등록번호 : 106-81-93204 | 통신판매업 : 제18-2051호
부산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631 선문빌딩 7,8층 | 상담문의 : 02-6233-4730 | 대표번호 : 02-6233-4700 | FAX : 02-701-5000 | E : km.kyung@toup.net